top of page

이름   세츠키 세이요우

​나이   25세

신장   179cm

체형   호리호리하고

​     군살이 없다.

" 여보쇼! 앞 좀 잘 보고 다녀! "

체력

정신력

20

70

작은 음양사 가문의 정식 후계자

요괴퇴치보다는 주술이나 결계, 실생활에 유용한 부적등으로 인지도가 있는 가문이다 (ex. 금전운, 연애운, 가화만사성 etc.)

세이요우 자신은 부적을 그리는 것 보다 주술과 결계를 다루는 것에 능하며, 요괴 퇴치는 작은 스케일에서만 가능하다.
 

시각장애인용 하얀색 케인
패션 선글라스
라이터
담배 케이스
스마트폰

외관 설명

검은 눈동자는 흐리멍덩하며 초점이 맞지 않으나, 눈매는 매우 날카로우며 눈꼬리는 위로 올라가 있다. 숱이 많아 짙은 눈썹은 강인해보이고, 깔끔하게 잘 다듬어져 있다. 
납작한 이마는 앞머리 하나 없이 훤히 드러나있다. 풀면 허리까지 내려올 만큼 흑단처럼 검고 긴 머리를 대충 올려묶어 잔머리가 삐죽삐죽 튀어나와 있다. 
콧대는 직선을 그리며 쭉 뻗어있으나 그리 높은 편은 아니다.
싱글싱글한 미소를 띤 얇은 입술은 피부보다 조금 더 붉은 기를 띠고 있을 뿐 인공적인 색을 덧바르지는 않았다. 피부 색은 탁한 살구색에 노란기가 조금 돈다.

키가 꽤 크며 호리호리하고 군살없이 탄탄한 몸이나 운동을 전문적으로 한 것은 아닌지 근육이 눈에 띄지는 않는다. 팔다리가 비교적 길며 손가락도 피아니스트처럼 길고 얇다.
옷차림은 활동성 좋아보이는 하얀 브이넥 티셔츠에 핏이 딱 맞는 검은자켓, 같은 색의 캐주얼 정장 바지를 입고있다. 또 테가 하얀 패션 선글라스를 가끔 착용하며 항상 시각장애인용 하얀색 케인을 소지하고 있다.

 

bottom of page